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재윤 부인 조은애 쇼호스트



배우 조재윤이 커피프렌즈 첫방을 인스타그램에 알려왔다.  SKY캐슬에서 감초 역할로 인기인 조재윤에 대한 관심에 더해 커피프렌즈에 대한 궁금증까지 일으키고 있습니다. 

 

 

 

'커피프렌즈'는 기부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콘셉트의 tvN 유영석 프로그램입니다. 커피프렌즈는 동명의 기부 행사에서 시작됐다고하네요. 



'커피 프렌즈'는 직접 트레일러를 몰고 손수 준비한 음료를 나눠주며 원하는 만큼 커피값을 지불하게 함으로써 기부문화의 변화를 꽤하는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절친으로 알려진 유연석 손호준과 최지우 양세종 이외에 유노윤호와 차선우(바로), 조재윤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조재윤 나이는 1974년 생으로 올해 46세이고 출신지는 충북 청주입니다.  배우로 알려지기전 EBS에서 딩동댕유치원, 뿡뿡이, 뽀로로의 무대연출을 담당했었다고 하며 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뽀로로를 포르노로 착각한 김성령과의 에피소드가 소개됐었네요.

 

 

 

조재윤은 처음에 개그맨 홍기훈 닮은꼴로 오해도 많이 샀다고 하며 2015년 2월 지금은 조재윤 부인인 조은애 쇼호스트와 결혼했습니다. 9살 연하이며 12년전 오빠 동생으로 알고 지내다 2014년 연인관계가 됐고 1년만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결혼한지 6개월만에 아들 조연우군을 가져서 속도위반을 했지만 나이가 있다보니 좋게 보며지나갔구요. 조재윤 데뷔는 2003년 영어완전정복 이라는 영화였으며 2010년 아저씨, 2013년 7번방의 선물, 2013년 용의자, 2015년 내부자들, 2016년 그날의 분위기, 2017년 프리즌,시간위의 집 등의 다양한 영화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지금은 SKY캐슬에서 개성있는 의사로 무거울 수 있는 극 분위기 반전의 대표격으로 재밌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재윤 프로필 상에 키는 171cm이고 몸무게는 75kg이네요.  부인 조은애씨와는 신혼집 소개로 2015년 방송을 탄 적이 있으며 조은애씨는 쇼 호스트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