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덕여고 연예인 송은이, 발솔미, 임수정, 조민아, 김정현, 전지희, 차서린



오늘 도전 골든벨 명덕여고에서 최후의 1인으로 남은 김현빈 학생이 49번 문제에서 탈락하면서 화제입니다. 명덕여고 연예인 들이 새삼 주목받고 있는거죠.

 

 

 

명덕여고 연예인으로는 개그우먼 송은이가 가장 맏이입니다. 요즘 제2의 전성기라고 할수 있을 정도죠.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를 계기로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최우수상을 차기하기도 했습니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밥블레스유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송은이 나이는 1973년생으로 47세이며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이며 송은이 데뷔는 1993년 KBS 특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명덕여고 연예인 두번째는 박솔미입니다. 박솔미 나이는 1978년생으로 42세이며 본명은 박혜정입니다. 박솔미 데뷔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죽어도 좋아'에서 본부장으로 출연하며 다시 한번 인기를 모으고 있지요. 박솔미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공연예술학과 대학원 석사출신입니다.  박솔미 남편은 탈랜트 한재석입니다.



임수정이 명덕여고 연예인 세번째가 되겠네요. 임수정 나이는 1979년으로 올해 41세가 되었네요.  아직도 20대 이미지 이신데..    임수정 데뷔는 2001년 '학교4' 였으며 수많은 인기작이이 있으며 최근 영화로는 영화 당신의 부탁이후 차기작을 준비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임수정은 언제나 20대 이미지 입니다. 


 

 

 

그외의 명덕여고 연예인 으로는 주얼리 출신의 조민아 나이 1984년생 36세이며 최근 조민아 베이커리로 연예인 생활과 빵집 사장님을 겸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명덕여고 연예인으로 김정현, 전지희, 차서린 등 명덕여고가 미녀 연예인들이 많네요.




한편 김현빈 학생이 탈락한 도전 골든벨 49번 문제 도 관심입니다. 요즘 많이 듣는 용어인데 학생이라 많이 접하지 못했나봅니다. 49번 문제는 “프랑스의 사회학자 자크 아탈리는 저서 ‘21세기 사전’에서 21세기형 신인류의 모습으로 ‘이 계층’을 소개했다. ‘이 계층’은 주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첨단 디지털 정보기기를 사용해 물리적인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정보를 끊임없이 활용하고 생산하는 사람을 뜻한다.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디지털 기기로 일하는 이들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한 ‘이 계층’은 무엇일까” 여러분은 아시겠죠?

 

 

요즘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카페나 혹은 휴양지에서도 노트북 하나들고 장소에 상관없지 원하는 때 일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요. 아깝게 김현빈 학생은 

정답을 프로컨슈머라고 적으며 한문제를 남기고 골든벨에 실패했습니다.

오늘 도전 골든벨은 강서구 내발산동에 있는 명덕여고에서 진행됐으며 덕분에 관심을 모은 명덕여고 연예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