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경영 대선출마, 17대 대선공약, 허경영 박근혜 결혼



"결혼하면 수당으로 1억원을 지급하겠다. 출산시에는 3천만원, 만 65세 노인에게 매월 70만원을 지급하겠다" 허경영이 2007년 17대 대선에서 했던 공약들입니다.

 

 

 

허경영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대선출마를 선언했고 이게 크게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그는 페이스북에서 “지난 24일부로 허경영 피선거권 복권됐습니다”



“이제 좌파 우파 모두 답 없음을 알고, 오로지 허경영의 공약만이 대한민국을 살릴 길임을 다들 알아가고, 허경영을 연호하는 물결이 전국에 일어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차기대선 날짜는 2022년 3월 9일이 예정일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의 시간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지나가네요.  허경영이 마지막 대선에 나왔던게 2007년이며 그동안 피선거권이 10년간 박탈당해서 18대는 물론 19대 대선이 조기에 치뤄져 못 나왔습니다.



허경영은 누구인가?

허경영은 민주공화당 전 총재로 15,16, 17대 대통령 선거에 계속 출마했고 계속 낙선했는데 올해 나이가 68세이므로 1997년 15대 대선때는 47세로 대선에 나왔었네요.

 

 

 

허경영 박근혜 결혼

허경영이 지난 2007년 대선때 그당시 한나랑 대선 후보인 박근혜와 결혼했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1년 6월의 대법원 실형 확정으로 10년간 피선거권이 박탈당했었습니다. 여러 기행을 일삼는 대선 후보였던 허경영이 한동안 대선에 얼굴을 내밀지 못했던 이유였는데 이번에 차기 대선 출마를 시사한것만으로도 이슈가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한 대선출마 시사 뿐만이 아니라 언론과의 통화에서는 대선 출마계획에 대한 답으로 "나가겠다"고 확답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허경영이 워낙 기행을 일삼다보니 허경영의 재산과 학력 부인 등등 여러가지 소문이 나돌고 있는데 정확한 사실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1997년 대선 당시 신고된 재산이 9억 9천이었으며,  최근 허경영이 7억 원 상당의 세계 3대 명차 롤스로이스 팬텀 리무진(7억~8억상담)을 몰고가다가 볼보를 들이받았고 볼보 차량은 앞서가던 벤츠 차량을 추돌해 삼중 추돌 교통사고를 내며 그의재산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리스비가 한달에 700만원가량 나온다고 하니 실제로 가용한 허경영 재산을 가늠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허경영 소유의 재산은 없으며 심지어 핸드폰도 지지자 명의로 개통되어 있다고 합니다. 

 

 

허경영의 기행

허경영의 IQ는 430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말하는 IQ로 박정희 대통령 당시의 비밀 보좌관 시절에 서울 사대 교수들이 측정했다고 하며 시력은 4.0이고 공중부양은 물론 외계인과의 교신 능력까지 갖췄다고 합니다.

차기대선에서 그가 또 어떤 기행으로 국민들을 놀라게 하고 재밌게 할지 궁금할 뿐입니다. 복잡한 세상 한 대선 후보로 인해 잠시나마 웃을 수 있다면 나쁘지않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