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Y 캐슬 촬영장소 촬영병원



SKY 캐슬이 연일 화제네요.  시청률 15%는 가볍게 넘기고 드라마와 멀게 느껴지던 남성들도 TV앞으로 끌어모으고 있으니까요. 더불어 스카이 캐슬 촬영장소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서 인증사진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집앞에 골프장이 있다면 어떨까요.  보통 호수 하나만 있어도 근처에 아파트가 정말 덕지덕지 지어지는데요, 골프장의 아름다운 조경과 뒤로는 사계절 변화하는 산을 끼고 있다면 정말 최고의 주거지가 되겠네요.



SKY 캐슬 촬영장소가 용인타운하우스 라센트라 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럽의 성을 닮아서 캐슬인가 했는데 구체적으로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방의 모습을 보고 설계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상위 0.1%를 이끌어가는 사모님들의 암투는 어떨까요? 재밌습니다. 돈이 많으면 그에 따르는 고민도 많아지는게 맞나봅니다.

 

 

 

SKY 캐슬이 재밌는 이유가 두가지 모두를 볼수 있어서 인것 같습니다. 우리가 일상접으로 접할수 있는 직업인으로서의 의사와 그들의 부를 바탕으로 한 사생활을 함께 옅볼수 있기 때문이죠.



주남대학교 의사, 법대교수등 대한민국을 이끌고 있는 최고 대학의 최고직업의 삶은 어떨까요? 별다르지 않기도 하고 아주 특별하기도 하지요. 

SKY 캐슬 촬영병원은 한림대 동탄 성심병원입니다.




SKY 캐슬 촬영장소로 쓰인 라센트라 혹은 투스카니 힐스와 가깝기 때문이겠죠. 

SKY 캐슬 촬영장소인 라센트라 자체가 강남에서 40분 거리이기 때문에 멀지 않고 SKY 캐슬 촬영병원인 한림대 동탄 성심병원도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최적의 촬영장소입니다.

 

 

아름다운 골프장을 끼고 있어 사계절 파란 잔디와 골프장에 딸린 그림같은 연못과 잘 설계된 조경을 창문만 열면 즐길 수 있는 곳이 SKY 캐슬 이네요.

 

 

SKY 캐슬 드라마 상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사립대 주남대학교 초대 이사장이 세운 곳으로 나오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이끈다는 상위 0.1%의 의사, 판검사등만이 살수 있는곳으로 나오는데요




실제로는 의외로 저렴하게 입주가 가능하네요.  워낙 SKY 캐슬에서 대단하게 나와서 상대적으로 누구나 이런 곳에서 살수 있다는게 반갑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타운형은 7~9억이라고 하는데 이 정도면 서울의 20평대 아파트 가격정도네요.  튜플렉스 형은 10~15억, 싱글형은 20억~25억 정도랍니다.



그리고 공개된 내부 사진등을 보면 드라마에서와 같은 초호화까지는 아니고 그냥 고급스럽게 세련된 정도입니다.



스카이 캐슬 촬영장소 라센트라는 쌍용건설에서 시공했으며 단 91세대 만 입주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SKY 캐슬 촬영장소 라센트라는 투스카니 힐스로 불리기도 하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기흥단지로 579-1 에 있습니다.  회원제 골프장인 코리아 CC 안에 있는 셈이죠.



라센트라 주민이 되면 매일같이 이런 모습을 보고 살겠네요.  아마도 매일 보면 무덤덤해지지 않느냐고 위로해봅니다. 



아니면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와야겠습니다.  그냥 내집이려니하고 구경이라도 다녀온다면 자극도 되고 아이에게 이런 세상도 있다고 보여줄 수 있으려나요.

SKY 캐슬 몇부작이 궁금했는데 다행이 20회까지 있다고 해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아직 좀 더 남아있네요.  최초 16부작으로 마무리 하기에는 무리가 있었겠죠.

너무나 빠른 전개에 시간이 어떻게 지나는지도 모르게 보게되는 SKY 캐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