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빨 빠지는 꿈, 윗니 앞이빨 어금니 덧니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고 있어났는데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면 일반적으로 찜찜한 기분이지만 속담에도 있듯이 앓던이가 빠지는 꿈도 있고 윗니 앞이빨 어금니 덧니 빠지는 꿈등으로 상황이 조금씩 다릅니다.

 

 

이빨 빠지는 꿈을 종류별로 살펴보고 어제밤 꾼 찜찜한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빨 빠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상실의 의미라서 일반적으로 나쁜일이나 가족의 사망등을 의미하지만, 이빨이 나는 꿈은 일반적으로 대체로 좋은 뜻입니다. 



하지만 이빨 빠지는 꿈도 상황에 따라 조금씩 그 해몽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해몽을 알아보기 바랍니다. 그럼 상황별 이빨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빨 부러지는 꿈, 이가 빠지지 않고 부러지면

어떤 병에 걸리거나 하는 사업에 지장이 있을 징조입니다. 조심해야겠네요.


썩은이 빠지는 꿈, 앓던 이빨빠지는꿈, 앓던이가 쏙 빠지면 

중병을 앓고 있던 환자가 사망하거나 근심 걱정이 해결되고, 골칫거리였던 회사 직원이나 단체의 일원이 없어질 징조랍니다.  상황 그대로의 해몽이네요.



아랫니 빠지는 꿈, 아랫니가 모두 빠졌을 때 

형제 자매 간에 무슨 변고가 생기거나 , 집안에 안좋은 일이 일어날수 있는 징조입니다. 

​치아가 일부만 빠진 경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일부분에 어떠한 변화변동이 생길수 있으니 예의주시 해야 합니다.

​이빨 여러개 빠지는 꿈, 윗니와 아랫니가 몽땅 빠졌을 경우 ​​

조직이나 사업등을 새롭게 재구성 할수 있게 될 징조입니다. 

 

 

남 이빨 빠지는 꿈, 다른 사람의 치아가 빠져서 피가 났을 때 ​

퇴직 , 거세 , 죽음 , 일의 성취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것은 자기에게 방해가 됐던 사람이 사망하게 되는 무서운 꿈이네요.

 

 

이빨이 나는 꿈, 이빨이 새로나는 꿈

빠지는건 좋지 않으나, 새로 나는 것은 대체적으로 좋은 뜻을 갖게 됩니다. 질병이 없어지고 건강을 되찾게 된다고 합니다. 여성은 오후 늦게 귀인을 만나 금전문제도 해결된다고하니 길몽입니다.


빨이 나는꿈, 사랑니가 솟아 났을 때

​​집안에 막내자식이 생기거나 , 새 식구를 맞이 하게 될수 있습니다. 

 

 

덧니나는 꿈, 거울을 통해서 자산의 덧니를 보게 된다면 

와이프 이외의 여자와 관계를 갖거나 사업상 동업자가 나타나게 될 예시랍니다.


앓던 이가 빠지는 꿈, 썩었던 이가 말끔히 빠졌을 때 ​중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 사망하게 되거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 저질 고용인이 실직하게 될수 있습니다. 

앓고 있던 이가 낫는 경우

​오랜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될 것입니다. 

 

 

이빨 치료하는꿈 - 의치를 해 넣었던 상황

​양자나 의형제 , 그리고 새로운 직원등과 인연을 맺게 될수 있습니다.


​자신의 치아가 검고 누렇게 변했을 때

​집안이나 직장 등에 있어서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날수 있으므로 매사 주의해야 합니다. 

​​

​치아가 뽑혀서 입안이 허전 했을 경우

​세상에서 외로움과 괴로움 고독을 맛보게 될것입니다. 

 

 

위의 앞니가 유난히 반짝 거려 보였을 때

​부모님에게 경사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승진이나 합격 당선 , 취직 , 재물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입니다. 



​치아가 흔들렸던 경우

​사업체나 조직 , 그리고 단체 등의 기반이 흔들리거나 , 자신의 신분에 위험이 뒤따를수 있습니다. 

어리아이의 치아가 새로 돋아나는 것을 보았을 때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 소원이 성취되고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게 될수 있습니다. 

 

 

 

앞니 한개가 툭 삐져 나왔던 때

​부모님께 불효를 하게 되거나 , 가정 풍파로 인해서 외롭게 타향살이를 하게 될수 있습니다. 

​​

상대방의 이가 안으로 굽어서 있었을 때

​어떤 사소한 일로 인해서 누군가가 자신에게 원한을 갖게 될수 있는 흉몽입니다.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았을 경우

​부모님의 상을 당하게 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빨치료하는 꿈, 금니를 해 넣은 꿈

​새로운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여 일사불란하게 업무를 수행하게 될수 있으며 , 또한 집안 식구중의 누군가가 금배지를 달고 입신 출세하게 될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위에 이빨빠지는 꿈, 위의 앞니 한개가 빠졌을 때

​윗사람 가운데 한명이 죽게 될것입니다. 아랫니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 덧니는 사위나 양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

위의 앞니 두개가 동시에 빠진 경우

​부모님이 두분다 돌아가실 흉몽으로써 , 소송등의 불운이 닥칠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이빨 부서지는 꿈, 앞니가 부러진 경우

​집안의 우환 질병이 생기거나 , 매사 하는 일마다 꼬여서 어려움을 겪게 될수 있습니다. 

​​

꿈에서 의치가 빠졌을 때 

​​사업가는 동업자가 떠나가고 , 배신을 당할수 있으며, 직장인은 동료가 떠나갈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해 알아봤는데 대체적으로 나쁜 의미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빨빠지는 꿈 로또는 쉽지 않은 상황일것 같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