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우성 한지민 열애 김향기 정우성 나이 염정아 사과 왜?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 정우성 사과 소식이 먼저 눈길을 끕니다.  “꽃은지지 않는다는 걸 온 몸으로 입증했다”며 영화 증인 인터뷰중에 SKY캐슬 염정아에 대한 칭찬을 일부에서 꽃이라는 표현이 성차별적이라고 지적한 것에 대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로 사과했습니다.

 

 

 

정우성은 사회적 영향력에 걸맞게 사과도 멋지게 했습니다. "여러분의 좋은 가르침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여러분이 느끼신 불편한 마음에 깊은 유감과 사과의 마음 전합니다"라는 정우성 사과의 주요내용은 무의식중 사용하는 차별적 표현을 자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거죠.



영화 증인의 홍보중에 발생한 일인데 증인은 2월 13일 개봉이라고 합니다.   정우성이 변호사로 유력한 살인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하는 역할이며 김향기는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소녀 지우로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벌써 부터 많은 기대를 하게 하네요. 

 

 

 

영화 증인 인터뷰에서는 정우성이 30살이던 17년전 김향기가 3살(29개월) 때 함께 파리바게트 CF를 찍었던 인연도 함께 소개됐습니다.

정우성 나이는 1793년생으로 올해 47세입니다.  김향기 나이는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정우성 한지민 열애 소식은 2011년에 열애설이 났었습니다. 아무래도 정우성 한지민 이 함께 빠담빠담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게 정우성 한지민 열애 설의 이유였던것 같지만 친한 동료 사이로 넘어갔었죠.  정우성은 이미 2009년에는 배부 선우선 과도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은 그중에서도 유명한데 정우성이 고등학교 중퇴한 것 때문에 이지아의 지적인 모습을 동경했고 그게 서로 사귀게된 이유라는게 한 방송에서 공개됐었지요. 그 시기 서태지 이지아 비밀결혼으로 정우성의 이미지가 인터넷 상에서 잠시 바보형 이미지였지요. 




 

 





정우성 데뷔는 1994년 영화 구미호 였는데 그 전에 커피숍 알바를 하던 중 캐스팅되서 CF 모델로 먼저 데뷔했었습니다.  알바 당시 부터 잘생긴 정우성은 잘 알려져있었다고 합니다.  정우성은 요즘 자신이 잘 생긴것에 대해 아재개그 소재로 만들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컬투쇼에서도 "여전히 잘 생기셨다"는 김태균의 칭찬에 "어디 가겠어요"라고 센스있게 응대하고 잘 생긴거 언제부터 알았냐는 물음에는 한술더떠서 응해할때 부터였다고 대답할 정도니까요.   정우성 얼굴로 사는것에 대해 "항상 짜릿해"라는 유명한 짤이 돌아다닐 정도니까 인정해야죠.

ㄹㅂ

오늘날의 정우성이 있게된 인생작은 역시 비트였습니다. 이후 태양은 없다를 통해 이정재와 함께 청춘 스타 이미지를 굳혔으니까요.  그렇다보니 한때 정우성 이정재 게이설 까지 있었네요.  정우성 한지민 열애 와 함께 개봉 예정인 증인으로 김향기와 함께한 홍보와 그 과정에서 나온 정우성 사과까지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